2015년 10월 29일 목요일

Hershey: U.S. Income Inequality Is Transforming The Chocolate Business 허쉬초컬릿과 소득불균형

Hershey: U.S. Income Inequality Is Transforming The Chocolate Business



중류층이 즐기는 Chocolate maker, Hershey Co. 이 회사의 Hershey kisses, Reese's peanut butter cups을 포함 매출이 연속 5분기 줄었습니다. 주가는 6.5% 떨어졌구요. 

잘 사는 사람들은 Green & Black's organic chocolate bars같은 premium brand를 선택하고, 중류층은 쓸 돈이 없어 더 저가로 몰리는 것이 회사의 고민입니다.  

"소비자 분기점(상류층/중류층/하류층등) 변화가 주된 이유입니다. 소득 불균형이 소비 브랜드에도 영향을 주는거죠. Campbell Soup Co나 Mondelez International Inc 같은 소비기업들도 미국에서 같은 압박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들은 지갑이 얇아진 중류층을 잡고, 저소득층의 관심을 더 끌어 내야  합니다. 

Cadbury chocolates, Oreo cookies를 만드는 Mondelez사는 제품 싸이즈와 가격을 다양하게 내놓고 대응합니다. 

Hershey는 자연성분과 고단백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새로운 제품들로 포트폴리오를 다시 구성하는 한편, 올 초 Krave Pure Foods Inc를 인수, 더 단순한 재료를 넣은 쵸컬릿을 저렴하게 내놓겠다 했습니다.

"문제는 허쉬 초컬릿이 건강과 웰빙에 맞이하면서 느린 성장시대를 받아 들이면서, 초컬릿의 고급화를 어떻게 대처하느냐에 딸려 있습니다."

...
그 놈 초컬릿 하나도 돈들이 없어서 사먹지 못하고 있습니다. 정말 "알사탕"을 기대하는 시대가 다시 오는지 모르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