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고객들을 위한 호텔의 변화
Q. Why are hotels targeting millennial travelers?
혁신적 택시서비스 기업 Uber는 소비자들의 기대치를 높였습니다. 이제 호텔고객들도 우버의 출현에 놀라와 하고, 거기에 걸었던 기대와 충족을 호텔에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제 멋진 디자인과 미적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호텔시대는 지나갔습니다. 디자인은 이제 민주화되어 모두 비슷합니다. 밀레니얼들은 우리 사업의 가장 큰 고객이 될 것이고 그들은 우리에게 변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욕망과 욕구를 충족시키는 것이 호텔의 미래입니다.
Q. What is a lifestyle hotel and why should travelers care?
우린 호텔을 최고의 기능적 편의를 넘어 감성적으로 고객을 연결하는 곳이라 정의합니다. 훌륭한 침대, 아늑한 샤워만이 아닙니다. 호텔이 나에게 어떤 느낌을 줄 수 있는 지가 호텔을 선택하는 이유가 됩니다. 그것은 경험적인 것으로, 디자인, 마케팅, 손님을 대하는 우리의 태도에서 살아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들이 호텔에서 다시 살아나는 느낌을 받길 원하는다는 점입니다. 그것이야말로 지금 이 시대 고객들이 원하는 것입니다.
Q. Has the role of a hotel shifted over the years?
과거 호텔은 아주 기능적이었습니다. 호텔은 천국같았고 거기에선 마음이 놓였죠. 고객들은 아마 처음 방문한 낮선 장소 호텔에서 묵게 될 지도 모릅니다. 이제 그들의 마음자세는 바뀌고 있습니다. 호텔은 더 이상 단순히 하루밤 편하게 체류하는 곳이 아닙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선택할 호텔이 자기 집이상의 어떤 것을 보여주길 원합니다. 그들은 호텔에 묵으면서 만나게 되는 것들로 진정 감동받길 원합니다.
Q. How has Airbnb affected hotels?
에어비앤비는 정말 다르고 혁신적이기에 호텔업계는 긴장하고 있습니다. 호텔업계는 그 기업의 부흥을 바라보며 고객들이 숙박시설에서 정말 무엇을 원하는 지에 대한 중요한 교훈과 힌트를 얻고 있습니다. Airbnb가 제공하는 개인적 경험과 지방특유의 멋의 발견등을 고객들은 중시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이죠. 당신이 친구들과 여행중이고 오로지 당신만의 특이한 경험을 원한다면 우리 호텔은 모두 것을 다 해줄 수 없다는 것을 압니다. 우리는 정말 많은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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