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6일 월요일

The Next Chapter of 'The Bible' to Come to TV '성경'을 TV 미니 시리즈로


The Next Chapter of 'The Bible' to Come to TV



기독교 신앙의 기본은 아주 쉬운 것만큼이나 난해합니다. 예수가 탄생했고, 의심하는 대중에게 설교하면서 믿을 수 없는 삶을 살았고, 명에롭게 죽고 부활했다는 것입니다. 대부분 신앙인들에겐 이야기는 거기서 끝납니다. 죽음을 정복하셨으니 어느날 다시 오실 것이라는거죠. 

하지만 21세기에 사는 우리들이 예수가 누군지를 아는 이유는 처음부터 그를 전했던 목숨을 걸었던 사도들 때문입니다. 그 12 제자 모두 한 명을 제외하고 아주 비참하게 죽었습니다. 

그들 삶을 역사적 관점에서 다루는 드라마가 NBC에서 미니 시리즈 "A.D. The Bible Continues"로 만들어 지고 있습니다. 

History Channel의 miniseries, "The Bible"로 성공을 거둔 부부 Mark Burnett와 Roma Downey가 만들고 있습니다. 음모와 살해, 시대의 모의를 하는 로마의 정치가들과 사도들의 행동을 시대상에 맞게 다룹니다. "빌라도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가, 열심당에겐? 헤롯왕에겐?"

역사적 사실들을 맞추어 나가면서 가공 인물도 내세우면서 창의성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이들이 살고 있는 시대가 얼마나 아슬아슬한 세계인가 드라마틱하게 보여줄 겁니다.

...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늘상 보게 되는 또 하나의 다른 지루한 성경이야기는 아닌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