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 체인 Red Lobster가 173곳 다른 레스토랑중에서 18세~24세 나이대 최고 평가를 받았습니다. 방문할 것 같지 않았던 밀레니얼들 사이에서 인기가 상승했다는 것이죠.
Red Lobster CEO, Kim Lopdrup에 따르면 이 체인점은 이 밀레니얼들을 고객으로 특별히 겨냥하지도 않았다는 겁니다. "정말 재미있는 현상입니다. 우린 그저 전반적으로 나아지려고 노력했을 뿐입니다."
2년전 Golden Gate Capital 사모펀드에 의해 인수되었을 때 이 체인점 매출은 상당히 하락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지금까지 6분기 연속 성장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이 레스토랑은 메뉴를 트렌드에 맞춰 바꾸었습니다. 자연산 Alaska Sockeye Salmon, lobster taco를 선보였고 chimichurri, spicy Tennessee bourbon shrimp같은 새로운 소스맛들을 내놓았습니다. cheddar bay biscuit을 찍어 먹을 수 있는 소스도 따로 마련했구요. 새우처리도 매장내 레스토랑에서 신선하게 다루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 메뉴에서 새우용량을 최소 47% 늘렸습니다.
Olive Garden같은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들이 Chipotle같은 패스트 캐주얼 체인과 경쟁하기 위해 테이크 아웃을 장려한 반면, 레드 랍스터는 새로운 종류의 알콜류를 고객들에게 주문히도록 함으로써 고객들이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도록 유도했습니다.
"밀레니얼들은 아주 사교적입니다. 친구들과 레스토랑에서 대화하며 식사하길 좋아하고, 우리 식당은 많은 친구들이랑 식사하며 대화하기가 적합합니다."
Beyoncé까지 도와주었군요. 그녀가 '레드랍스터'라는 단어가 노래가사에 들어간 새 앨범을 발표한 다음 날 매출이 33% 뛰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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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죠 좀 비싸긴 하지만. This article jugs my memory of the Red Lobster at Brossard of Canada where I spent the night to the fully drunken a day before I flew back home, and the advancing waitress who happened to give an answer for my perennial question on 'the affirmative 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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